HOME 약품신문
한독 케토톱, 나만의 통증 공감 캠페인일상생활속 통증 사연 ‘키크니’ 그림으로 그려 인스타그램 공개

한독(대표 김영진, 백진기)의 국내 1위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성분명: 케토프로펜)’이 ‘키크니(keykney)’와 함께 ‘나만의 통증 공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크니’는 일러스트레이터미네이터로 불리며, 인스타그램에 사연을 남기면 재미와 감동을 주는 한 컷의 그림을 그려주는 인플루언서다. 현재 42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나만의 통증’이란 밀린 미드(미국 드라마)를 정주행(쉬지 않고 끝까지 보기)하다 생긴 ‘정주행통’, 육아에 서투른 아버지의 삭신성인 ‘초보아빠통’, 몸짱을 만들기 위해 너무 의욕적으로 운동해서 생긴 ‘급성몸짱통’ 등 일상생활을 하며 생길 수 있는 통증을 말한다.

9월 14일부터 사연 모집을 시작했으며, 9월 24일 ‘키크니’의 ‘나만의 통증’ 그림 4장을 1차로 공개했다.

이후 2차(10월 8일), 3차(10월 22일)에 걸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사연은 이벤트 기간 중 계속 받을 예정이다.

매 차수 3~4개의 선정된 사연이 ‘키크니’ 그림으로 그려지며, 이벤트 종료 후 ‘키크니’가 그린 나만의 통증 사연으로 제작한 2021년 달력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이번 ‘키크니’와의 콜라보인 ‘나만의 통증 공감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폭넓은 연령층 대상으로 다양한 통증 치료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독 케토톱 키크니 콜라보 이벤트 정주행통

신용섭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