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신문
동국제약,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마케팅 활동 강화내달 5일, 고대구로병원 정형외과 김상민 교수와 함께 3차 웹 심포지엄 진행

 

코로나19에 따라 대면 마케팅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시본S액은 지난해 9월 신촌세브란스 내분비내과 이유미 교수와 함께 내과 개원의를 대상으로 진행한 1차 웹 심포지엄과, 11월 그레이스병원 박형무 (前중앙대 산부인과) 원장과 함께 산부인과 개원의를 대상으로 진행한 2차 웹 심포지엄에는 1천 2백여명의 사전 등록자가 몰리는 등 개원가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에 오는 2월 5일(금) 오후 1시부터 고대구로병원 정형외과 김상민 교수와 함께 ‘비스포스포네이트’의 임상적 입지와 유용성을 주제로 3차 웹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5일 진행되는 웹 심포지엄에서는, 정형외과 개원가에서 활용 가능한 ‘FRAX 지표’에 따른 골다공증 가이드라인을 포함해 김상민 교수의 골다공증 Therapy 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마시본S액’은 Safety(안전하고), Simple(간편한), Solution(액상형 치료제)의 ‘3S 슬로건’으로 2020년 7월 출시됐다. 국내 최초의 마시는 골다공증 치료제로 출시됐던 ‘마시본100mL’의 부피를 80%까지 줄였고, 한국인에게 친숙한 맛과 향으로 복약 순응도를 높인 제품이다.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