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신문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광고 온에어뇌세포막 통과하는 활성비타민B1 ‘푸르설티아민’ 효과 강조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자사의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아로나민 골드는 육체 피로, 체력 저하, 신경·근육·관절통, 어깨 결림,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가진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체내 에너지의 생성 및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을 비롯해 비타민 C와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특히 아로나민 골드에 사용된 비타민 B군은 모두 활성형 비타민으로, 일반형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 및 이행, 지속 시간 등의 측면에서 더 유리하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로나민 골드의 주성분인 활성 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시키는 데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피로로 인한 체력 저하와 통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국내 일반의약품 비타민 판매 1위 브랜드라는 점을 내세우는 한편,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활용하여 제품 속성을 한 번 더 각인시키고, 기존 광고 캠페인과의 일관성도 살렸다고 밝혔다.

아로나민골드 새 TV CM 캡쳐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