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삼진제약 소비자 중심 헬스케어사업 활성화헬스케어 사업관련 공식 홈페이지 오픈

삼진제약(대표 장홍순, 최용주)은 신규 브랜드 강화와 고객 중심 사업의 가치창조 구현을 위한 일환으로 헬스케어 사업 관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사업 및 브랜드 소개, 고객지원 등을 전면에 배치시켜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직관적이고 유기적으로 배열된 메뉴는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한 각기 다른 OS환경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를 포함, 어느 환경에서도 원활한 화면 구동이 될 수 있게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하는 등 삼진 헬스케어 사이트는 고객중심의 설계를 기반하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컨텐츠 내에는 헬스케어 중심사업분야로서 디지털 헬스케어 영역의 심전도 분석 솔루션인 ‘에스패치 Ex (S-Patch Ex)’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와 경험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주 내용으로 ‘에스패치 Ex (S-Patch Ex)’의 소개와 사용법을 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고, 또한 부정맥에 대한 정보도 쉽게 정리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질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잦은 문의를 정리한 FAQ와 직접 연결을 위한 On-line contact page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삼진제약 헬스케어사업팀의 전인주 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구축은 삼진 헬스케어가 고객과의 연결과 참여를 통해 가치창조를 이뤄 내고자 하는 첫걸음”이라고 이미부여하고, “그 첫번째인 심전도 웨어러블 측정기기 ‘에스패치Ex’를 경험하고 계시는 병원과 사용자, 그리고 잠재적인 고객들의 참여로 향후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정보 나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진 헬스케어 사이트 ‘프론트엔드 (Front-end)’ 화면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