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신신제약, 신신HL 신제품 3종 출시건기식 라인업 확장, 소비자 건강 선택의 폭 넓혀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건기식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신제약은 연령이 높아질수록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 3종이다.

‘프리미엄MSM플러스’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식이유황)과 뼈 건강 필수영양소인 비타민D,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를 배합한 제품이다. 특히 순도 99.9%의 프리미엄 MSM인 OptiMSM(옵티MSM)를 사용했는데, MSM 첫 FDA GRAS(미국 식품의약국 안전원료 인증제도)에 등재된 원료로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불순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랄칼슘PGA플러스’는 위에 부담이 적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청정 카리브해 코랄칼슘을 주원료로 하는 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코랄칼슘은 깨끗한 바다에서 자란 산호가 한번 소화시킨 유기칼슘이 원료로, 일반 칼슘보다 소화 흡수력이 높고 위장장애 발생이 낮다. 또한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마그네슘과 칼슘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폴리감마글루탐산(PGA) 및 뼈 영양소인 비타민D 등을 배합했다.

직접적인 신체 건강 외 스트레스 케어 및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선보였다.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의 ‘락티움’은 따뜻한 우유 한 잔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한 원료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안정되고 편안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인 알파파의 발생을 증진시키는 ‘테아닌’ 성분을 배합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신신제약 박재원 신사업팀장은 “관절 및 연골, 뼈, 수면 건강은 삶의 질과 밀접한 부분으로 꼼꼼한 원료 선정과 배합을 통해 신신제약의 철학을 담아냈다”며 “이번 신제품 3종 출시로 신신HL은 건기식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하면서 소비자 건강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혀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신신제약, 신신HL 신제품 3종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