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보령, 의료정보포털 ‘브릿지’ 전면 리뉴얼 오픈영상·그래픽 중심으로 콘텐츠로 차별화

보령(대표 장두현)이 자사 의료정보포털인 ‘브릿지(BR!dge)’를 전면 리뉴얼한 ‘브릿지2.0’을 13일 공개했다.

브릿지2.0은 최신 의학 논문 뿐 아니라, 의료 및 병원 운영 관련 정보, 의약품 정보, 국내외 학회 일정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보령의 의사 전용 정보 플랫폼이다.

브릿지는 지난해 11월 보령이 선보인 영상·이미지 기반의 정보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은 브릿지 오픈 이후 첫 리뉴얼 작업으로, 사용자의 펀의성을 높이기 위해 UI/UX(User Experience/ User Interface) 디자인을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하고,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릿지2.0을 통해 선보이는 ‘비알 오리지널(BR-Original)’은 보령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의료 콘텐츠다. 개원의를 대상으로 경증·만성 질환 정보와 초음파·내시경 등 술기 강의를 비롯해, 세무, 법률 등 다양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각 주제와 관련한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학술 정보에서부터 임상 현장의 경험까지 전달하는 영상콘텐츠로, 10분 이내의 길이로 영상을 구성됐다.

이외에도 회사는 ‘의료정책정보 맛집’라는 슬로건 아래, 의료 현장과 밀접한 정책, 제도 및 보험급여 관련 업데이트 내용을 직관적인 카드뉴스 형태로 빠르게 제작해 게시할 예정이다.

또한, 포털 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웨비나·웹심포지엄 역시 전면 개편된다. 의약품 중심의 주제에서 벗어나 질환의 기초 지식, 진단, 치료까지 범위를 넓혀 차별화된 온라인 학술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령 성백민 Rx마케팅 본부장은 “시각적 구성과 차별화된 콘텐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브릿지를 사용자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전면 개편하게 됐다”며 “실제 임상 현장에서 도움이 되는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의료전문가의 필수 정보채널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