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한독,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으로 재선정직원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전사적인 인재 육성에 노력

한독(대표 김영진, 백진기)이 28일 고용노동부와 교육부가 주관하는 ‘2022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RD)’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독은 2014년에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재인증을 받게 됐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능력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사를 관리하고 재직자들에게 지속적인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우수기관 및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한독은 회사의 비전과 5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인적자원관리 및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직원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전사적인 인재 육성에 노력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독은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 함께 성장하고 싶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인적자원 개발(HRD)와 관리(HRM)를 연계해 중장기 인재육성체계를 수립하고 실행해오고 있으며 역량 기반의 맞춤형 교육으로 직원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독은 온라인 기반 통합교육 캠퍼스 ‘하이-아카데미(HI-Academy)’, 모바일 기반의 영업교육 통합 플랫폼 ‘한독 터치 플레이’ 등 디지털 활용을 확대하고 대면과 온라인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교육을 운영해 직원들의 참여와 몰입을 높이고 있다.

또한, 전사 리더십 교육인 ‘상황 대응 리더십’과 커머셜 역량 진단 및 개발 과정인 ‘WSP(Winning sales Force Project)’는 일방적인 교육이 아닌 한독의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된 소통형 교육이다. 개발과 코칭을 통해 현장 적용을 촉진함으로써 회사 성과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독은 공정한 성과평가와 인사제도로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직원들이 회사의 비전과 조직 목표와 연계해 스스로 연간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평가위원회를 통해 공정한 성과평가를 하고 있다.

또, 성과 중심의 승진 제도와 성과에 따른 보상 및 수상 기회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회사의 지속성장을 이끌어가는 것은 결국 사람”이라며 “직원 모두가 마음껏 능력을 펼치고 스스로 성장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