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기침약 판매 1위 ‘용각산쿨’ 신규 광고일상적인 목 관리 중요성과 빠른 효능·효과 표현

보령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는 생약 성분 진해거담제 ‘용각산쿨’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다양한 목의 증상으로 인해 겪는 곤란한 상황을 통해, 일상적인 목 관리의 중요성과 용각산쿨의 빠른 효능·효과를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목에 곧바로’, ‘단도직입’이라는 키메세지를 통해 용각산쿨의 6가지 생약성분이 목 점막에 직접 작용하여 목의 다양한 증상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소하는 효능·효과를 재치있게 담아내고자 했다.

용각산쿨은 기존 용각산에 들어 있는 주요 생약성분인 길경가루, 세네가, 행인, 감초의 함량을 높이고, 인삼, 아선약 성분을 추가하였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1회용 스틱형 제품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광고 또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연스럽게 유발하여 용각산쿨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일상생활 속 목관리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편,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용각산 브랜드는 지난 1년간(2021년 10월 ~ 2022년 9월) 소비자 판매실적은 약 245억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2020년 10월 ~2021년 9월) 51.9% 증가했고, 일반의약품 기침제제 부문에서 3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기침제제 부문에서 변함없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진해거담제 ‘용각산쿨’ 새 광고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