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신제품 2종 런칭복숭아 맛‧트로피컬 맛 런칭,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선택폭 확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미니막스’가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 2종을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민 특유의 쓴맛을 배제하고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과 트로피컬 맛을 구현해 기존의 딸기 맛과 더불어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총 3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의 도움을 주는 망간을 비롯해 어린이 필수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주원료다. 또 미니막스만의 보조원료인 5종 과일채소와 락추로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특히 미니막스는 신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어린이와 엄마 100커플을 대상으로 신제품 2종의 관능 테스트를 진행했다. 해당 테스트로 수렴한 의견들을 제품 구성에 반영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했다.

미니막스는 신제품 2종 런칭을 기념해 미니막스 굿즈 손수건 프로모션을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진행한다. 휴지나 물티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손수건으로 친환경 육아가 가능하며, 아이들 목에 둘러주면 환절기 건강 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총 9종의 라인업을 보유함으로 소비자들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며 “미니막스는 부모에게는 자녀 양육에 대한 자신감을, 어린이에게는 건강하고 행복한 브랜드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한 아이들의 기호에 맞춘 맛있는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38주년을 맞이한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R&D를 바탕으로 설계된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영양 브랜드다.

영양 설계, 입맛, 정서, 사소한 습관 등 아이 중심의 광범위한 연구를 제품에 담아냈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있으며, 칼슘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아연,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