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출시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피부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11월 10일 오전 10: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사진)는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과 기초 영양을 생각한 비타민A와 비타민E(일일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일일영양성분기준치 200% 함유)을 추가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은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브랜드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다.

로즈마리잎 추출물과 마리골드 꽃 추출물을 8:1 핵심 비율로 배합하여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주름 또는 경증 내지 중증도의 팔자주름이 있는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의 성인 남녀 100명에게 본 제품을 90일 동안 섭취하게 한 결과, 자외선에 의한 주름 형성의 감소, 피부 투명도와 윤기 및 광채, 매끄러움 등이 개선됐다고 답했으며, 피부과 전문의의 평가를 통해 홍반이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시험기관. Dr. B. R Anbedkar Medical College&Hospital).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