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비엘팜텍, 지유아이엔씨와 국내외 마케팅 업무협약건기식 및 기능성 화장품의 국내외 온·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해외 매출 확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엘팜텍이 글로벌 유통·마케팅 전문기업 지유아이엔씨(이하 GIU)와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과 유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GIU는 2021년부터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뷰티전문 편집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 2월에는 동대문점에 현대백화점 면세점 최초의 라이브 스튜디오 및 토털 편집 매장을 추가 오픈했다.

또한 정부의 수출 바우처 수행기업으로 글로벌 체험단과 글로벌 현지 라이브커머스 등의 온라인 서비스 및 해외 오프라인 매장 입점 지원까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유통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비엘팜텍은 GIU의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 화장품의 국내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해외 매출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GIU 소속 쇼호스트 금윤아 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면세점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을 적용해 비엘팜텍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엘팜텍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국내 면세점 진출이 이뤄지고, GIU가 보유한 글로벌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등 아시아 시장과 북미, 유럽 시장에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엘팜텍 CI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