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한국바이오협회, 19기 바이오 인턴십 모집내달 3일까지 접수…바이오전공 대졸 미취업자 대상 32명 선발 예정

한국바이오협회는 오는 3월 3일까지 제19기 바이오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바이오전공 대졸 미취업자(전문대 및 대학원 졸 포함)를 대상으로 3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대상연령은 1989년 1월 1일(만 34세) 이후 출생자다. 인턴십 기간은 오는 4월 4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특히 전문연수에서는 ▲바이오기초이론·Minitab통계 실습 및 직무소양 교육 ▲실전면접 역량강화교육(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코칭, 모의면접 클리닉 등) ▲현장실무 기술교육(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수 후 바이오 관련 기업에서의 현장 연수(2개월)를 통해 현장적응능력을 배양하며 기업 맞춤형 인재로 육성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전문연수와 기업연수 기간에 300만원의 연수수당이 지급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바이오 인턴십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지원하는 ‘2023년도 이공계 전문기술연수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며 “바이오협회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취업률 75% 이상을 꾸준히 기록하며 우수 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