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한림제약, UAE군사훈련협력단 아크부대에 의약품 지원누마렌점안액, 호르반내복액 등 1800여 만원 상당 의약품

한림제약(대표 김재윤, 김정진)은 지난 15일 국제평화지원단을 방문, 아랍에미리트 파병 UAE군사협력단 아크부대에 자사 제품 누마렌점안액, 호르반내복액 등 1800여 만원 상당 의약품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아크부대는 국군 창설 이후 처음으로 군사협력 차원에서 파병된 부대다. 지난 2011년 UAE 요청으로 1진이 파병된 이래 2023년 현재 20진이 주둔하며 양국 간 우호 증진과 군사협력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내달 21진이 파병 예정인데 한림제약은 아크부대 21진의 UAE 파병 준비 소식을 접하고 장병들의 성공적인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누마렌점안액은 인공눈물 제품으로 국토의 대부분이 아열대 사막 기후인 UAE의 건조한 모래바람에 노출되면 발생하기 쉬운 안구건조증에 대응하기 위한 지원 물품이다. 또한 호르반내복액은 반비틴크, 녹용, 로얄젤리, 비타민B군 등을 함유한 한림제약의 자양강장제로 아크부대원의 육체 피로회복을 위해 지원 물품으로 포함됐다.

아크부대 파병 21진 단장 주인탁 중령은 “아크부대가 파병되는 지역 특성상 수시로 부는 미세한 모래바람으로 자주 눈을 씻어내는 등 눈 관리에 불편함을 호소했는데 이번 지원 의약품들은 부대원들의 건강과 작전수행에 꼭 필요한 물품”이라며 사의를 표했다.

한림제약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군의 자랑인 아크부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항상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며, “낮설고 거친 열사의 기후에서도 아크부대원 여러분이 건강을 잃지 않고 무사히 임무를 수행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UAE 아크부대 지원 물품 전달식후 기념촬영. 왼쪽서 네번째가 아크부대 주인탁 중령, 다섯번째가 한림제약 영업지원본부 최천옥 상무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