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휴온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프리미엄’ 출시개별인정형 유산균에 셀렌·비타민D·비오틴 등 더한 복합기능성 제품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유산균 ‘메노락토 프리미엄’(사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국내 최초의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은 2017년 과학기술부 산하 정부 출연 연구 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으로부터 기술이전 받은 신소재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YT1과 더불어 셀렌, 비타민D, 비오틴, 비타민B1, 엽산 등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요한 5가지 성분을 더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도 레드와 골드 컬러를 적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휴온스는 프리미엄 라인 론칭에 맞춰 방송인 박미선 씨가 출연하는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갱년기 여성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상황들과 함께 ‘재구매 의향 1위’, ‘인지도·구매율·최선호 브랜드 2년 연속 1위’ 등 조사 결과를 소개하며 갱년기 여성들에게 메노락토의 입지를 알리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 전속모델 박미선 씨의 “믿으세요 경이로운 팩트의 힘”이라는 카피를 통해 대세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고자 셀렌, 비타민D, 비오틴, 비타민B1, 엽산 등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요한 5가지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여성의 변곡점인 갱년기를 더욱 건강하고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