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HK이노엔 ‘스칼프메드’,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올해 키움히어로즈 공식 샴푸로 활약…시즌 내 다양한 이벤트 진행

HK이노엔(HK inno.N)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가 프로 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3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HK이노엔은 지난 시즌 컨디션에 이어 올해 스칼프메드까지 2년째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체결식은 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키움히어로즈 구단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HK이노엔 곽달원 대표와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스칼프메드는 키움히어로즈의 공식 샴푸로 활약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키움히어로즈 고척구장 내 광고를 포함해 오는 4월 1일 개막전에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스칼프메드 샴푸를 제공하는 등 고척구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즌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스칼프메드가 프로야구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 (왼쪽부터) HK이노엔 곽달원 대표,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