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동성제약, ‘허브 칼라크림’ 리뉴얼 출시식물 추출 성분인 몰식자산 추가한 비건 새치 염색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새치 염색약 ‘허브 칼라크림’(사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허브 칼라크림’은 올해로 출시된 지 30여 년이 된 동성제약의 대표 새치 염색약 중 하나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식약처의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된 피로갈롤 성분을 빼고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인 몰식자산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피로갈롤을 대체한 식물 추출 성분인 몰식자산은 너도밤나무, 도토리 등 식물에 존재하는 탄닌을 가수분해해 얻은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고 모발 발색을 더욱 촉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허브 칼라크림’은 처음 시작한 새치염색을 안전하게 하고 싶거나 두피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허브 칼라크림’은 한국 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새치 염색약으로, 염색약의 5가지 걱정성분인 피로갈롤, PPD, 암모니아, 과산화수소, 파라벤을 배제하고 만들었다.

더불어 특허받은 3주 이상 지속되는 염색 효과와 염색한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흑색 모발을 선사한다.

여기에 동백오일, 인삼 추출물, 녹차 추출물, 고삼 뿌리 추출물, 작약 뿌리 추출물과 같은 5가지 한방 성분이 함유돼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주고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새치 염색이 가능하다고 한다.

패키지도 기존 ‘허브 칼라크림’의 기존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도 제품 특장점을 강조할 수 있는 내추럴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한편 제품 사용 시간을 10분대로 축소한 비건 새치 염모제 ‘허브 칼라크림’은 1호(진한 흑색)와 2호(자연스런 흑색) 두 가지로 출시되며 근처 취급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