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합
동국제약, 갱년기 여성 힐링캠페인 ‘퀸데이’ 참가자 모집영화 관람 및 갱년기 질환 정보·관리 방법 전달…갱년기 극복 여성 응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2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Queen day(퀸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동국제약의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의 일환으로, 즐거운 영화 관람을 통해 일상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갱년기 여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전문가인 약사가 알려주는 여성 갱년기 질환 정보와 함께 효과적인 갱년기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퀸데이’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동국제약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40~59세의 여성 1인과 동반자 1인이 함께 신청할 수 있다. 동반자의 경우 별도의 연령이나 성별 제한 없이 가족과 친구, 자녀 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제2의 사춘기인 여성 갱년기를 잘 관리해야 갱년기 이후의 삶의 질이 높아진다”며 “이번 행사는 퀸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 갱년기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효과적으로 갱년기를 관리하자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며 갱년기를 즐겁게 극복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Queen 캠페인’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를 극복하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동국제약의 사회적 캠페인으로, 퀸데이 외에도 원데이클래스인 퀸클래스, 힐링 나들이 프로그램 동행캠페인 등 갱년기 여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