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유유제약, 캄보디아 헤브론병원에 의약품 기부한국사랑나눔공동체 통해 항결핵제·골다공증약·비타민 등 전달

유유제약은 (사)한국사랑나눔공동체를 통해 캄보디아 헤브론병원에 항결핵제, 골다공증 치료제, 비타민 등 각종 의약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유유제약이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유유마이코부틴캡슐(항결핵제), 유유이반드론산정(골다공증 치료제), 유로가바캡슐(뇌전증 치료제), 유로바젯정(원발성 고콜레스테롤혈증 치료제), 유판씨(비타민), 베노플러스겔(멍 및 부종 치료), 속편아제정(소화제) 등 다양한 의약품과 의약외품이다.

헤브론병원은 2007년 김우정 원장 등 한국인 의사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캄보디아 환자들을 위해 무료 진료소를 개설한 이후 현재 100여 명의 의료진이 12개 진료과를 운영하며 매년 6만여 명의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한국사랑나눔공동체는 2015년 설립돼 열악한 의료 상황에 처해있는 캄보디아, 라오스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지속적인 의료 지원활동 및 국내 소외된 계층에도 의약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NGO다.

유유제약 천경석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유유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ESG경영 실천을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NGO단체와 협업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한국사랑나눔공동체 이은덕 이사장, 유유제약 천경석 영업마케팅본부장.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