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광동제약, 제주 취약계층에 1억원 상당 건강음료 후원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제주사회복지협의회와 ‘사랑의 음료나눔’ 행사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음료나눔’ 행사를 갖고 1억원 상당의 음료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광동제약 구준모 F&B영업본부장과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고대경 영업2팀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제주사회복지협의회 고승화 회장 등이 참여했다.

광동제약은 ‘광동 경옥진’과 ‘탐라는 제주감귤’ 등 1억원 상당의 음료를 기부했다. 해당 물품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주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도내 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동제약 구준모 본부장은 “제주삼다수 유통을 계기로 제주도민들에게 보다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도민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2013년부터 제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매년 1억 원 상당의 음료 제품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주 희망&나눔 집수리 봉사’, ‘제주 유기동물 환경개선활동’ 등 제주도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광동제약, 제주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음료나눔’ 전달식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