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ABC젤리스틱’ 3종 출시애플 핏·베리 이뮨·캐롯 스킨 등 다양한 맛과 영양 갖춘 건강간식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ABC젤리스틱’ 3종 제품(사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이 새롭게 선보인 ABC젤리스틱은 애플 핏과 베리 이뮨, 캐롯 스킨 등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건강 간식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개별 단위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애플 핏 젤리스틱에는 사과주스 농축액 및 사과초모식초가 함유됐다.

사과를 통째로 갈아 자연 그대로 발효시킨 사과초모식초는 몸에 해로운 균을 차단하는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베리 이뮨 젤리스틱은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베리류 핵심 성분을 가득 담았으며, 항산화 역할을 하는 베타카로틴과 홍미산 추출농축액을 발효한 HF발효홍삼 Compound K도 함유됐다.

캐롯 스킨 젤리스틱은 유기농 당근 농축과즙과 카로티노이드, 알로에 베라겔이 주성분으로 특히 카로티노이드는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ABC젤리스틱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당 20g, 1박스에 15포로 구성됐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ABC젤리스틱은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다양한 맛과 영양으로 알차게 담아냈다”며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건강한 간식을 찾는 주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적격”이라고 전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