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조아제약, 면역 과민반응 개선 돕는 ‘면역칸 키즈’ 출시액상 다래 추출물·맥주효모추출물 등 함유…‘마쭈’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

조아제약이 성장기 아이의 면역 과민반응 개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면역칸 키즈’(사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면역칸 키즈는 액상 다래 추출물과 맥주효모추출물(베타글루칸)을 비롯해 아연, 비타민E, 비타민B6 등을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액상 다래 추출물은 아토피와 알레르기 등 면역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49개국에서 16건의 특허를 받았다.

면역칸 키즈는 액상 다래 추출물을 2500mg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랑이 무늬를 갖고 태어난 K-고양이 ‘마쭈’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친밀감을 높였다. 마쭈는 호랑이 무늬와 큰 눈이 인상적인 고양이로 자신이 호랑이인 줄 알고 있는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면역칸 키즈가 면역 과민반응 개선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령대별로 섭취할 수 있는 ‘역칸’라인업을 갖춤으로써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면역칸 키즈는 1일 1회 1포씩 씹어서 섭취한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고객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