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안국건강, 오메가3 브랜드 ‘아이메가’ 론칭‘식물성 rTG 오메가3’·‘DHA rTG 오메가3’ 2종 출시

안국건강이 오메가3 브랜드 ‘아이메가’를 론칭하고 ‘아이메가 식물성 rTG 오메가3’와 ‘아이메가 DHA rTG 오메가3’ 등 2종을 출시했다.

아이메가(I Mega)는 안국건강이 새롭게 론칭한 오메가3 브랜드로, 나(i)를 위한 맞춤형 오메가3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아이메가에서 출시한 ‘아이메가 식물성 rTG 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모두 100% 식물성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중금속과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고품질 솔루텍스사(Solutex)의 원료를 사용했다.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타입으로, 총 600mg의 오메가3를 함유해 혈중 중성지질, 혈행 건강 뿐 아니라 건조한 눈 개선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질소를 이용한 탈취 공법인 클린텍스(Cleantex) 기술을 적용, 원료에 남아 있는 오염물과 어취를 제거해 비린향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아이메가 식물성 rTG 오메가3’는 DHA를 강화한 900mg의 고함량 오메가3로, 혈행 건강, 혈중 중성지질, 건조한 눈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E를 함유해 오메가3의 산패를 방지하고 항산화 기능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노르웨이 Epax사의 고품질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으며, 저온 여과 공법으로 산패를 최소화하고 원료의 투명성을 더욱 높였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아이메가의 전 제품은 산패도 검사, PTP 포장 적용 등 신선도를 매우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며 “아이메가가 모든 분들의 맞춤 오메가3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