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합
쎌바이오텍 듀오랩, ‘건강 시너지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MZ세대 트렌드와 선물 목적 고려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영양제들을 조합

쎌바이오텍 듀오랩이 MZ세대 트렌드를 겨냥한 ‘건강 시너지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영양제 시장의 주요 소비자층으로 자리 잡은 MZ세대를 정조준했다.

10명 중 3명은 선물 목적으로 영양제를 구매한다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 결과와 듀오랩 ‘카카오톡 선물하기’ 매출이 약 30%를 차지함에 따라 선물용으로 기획했다.

MZ세대 트렌드와 선물 목적을 고려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영양제들을 조합했다.

패키지는 ▲비타민+유산균 ▲홍삼+유산균 ▲비오틴+유산균 등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개된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 세트로 구성했다.

듀오랩 시너지 유산균은 쎌바이오텍이 지난 28년간의 유산균 연구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이는 유산균으로, 듀오랩 브랜드를 통해서만 선보이고 있다.

MZ세대 트렌드와 선물 목적을 고려한 패키지도 있다.

영양과 활력을 챙겨주는 ‘갓생 응원 세트(멀티비타민+홍삼)’, 운동이 일상이 된 트렌드를 공략한 ‘헬린이 세트 (MSM+칼마디)’ 등으로 구성했다.

선물하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비비드한 컬러와 힙한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다.

쎌바이오텍 측은 “최근 MZ세대는 영양제의 성분, 효능, 비용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이를 지인에게 추천, 선물하는 등 건강 전문가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패키지는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상황별 영양제 조합은 물론 힙한 감성의 디자인, 갓성비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앞으로도 MZ세대가 선호하는 선물 패키지를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듀오랩, MZ세대 맞춤형 ‘건강 시너지 패키지’ 이미지. (사진, 쎌바이오텍)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