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HLB제약 ‘콴첼’, 베베쿡과 육아맘 관절 케어 이벤트다음달 2일까지 베베쿡 신규·재구매 고객 대상 ‘콴첼 엠에스엠·NAG’ 증정

HLB제약(대표 박재형·전복환)의 한국인을 위한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이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함께 다음달 2일까지 관절 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콴첼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베베쿡 공식 온라인몰의 신규 고객과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콴첼 엠에스엠·NAG’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베베쿡 신규 고객 중 이유식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총 35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콴첼 엠에스엠NAG’를 100% 증정한다.

기존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50%의 페이백 등 다양한 할인과 적립 혜택이 준비돼 있다.

HLB제약 콴첼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들이 아이를 돌보는데 바빠 정작 자신의 몸은 돌아볼 겨를이 없다는 안타까운 현실에 베베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관절은 한번 손상되면 재생이 불가능한 만큼 여성들이 관절 관리의 골든타임을 놓지치 않고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콴첼의 이번 이벤트와 ‘콴첼 엠에스엠·NAG’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콴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베베쿡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