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롯데바이오로직스, ‘BIO USA 2023’ 참가단독 부스·프라이빗 미팅룸 운영…다양한 기관과 파트너링 미팅 진행

롯데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이원직)는 5일부터 8일(미국 현지 시간)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Bosto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3(이하 BIO USA 2023)’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BIO USA 2023’은 미국 바이오 협회(Biotechnology Innovation Organization)에서 매년 개최하는 바이오 분야 세계 최대 국제 행사로, 글로벌 유수의 바이오 업체가 참석해 바이오 신기술 및 생명공학 제품 등에 대한 전시와 파트너링을 펼치는 기술이전의 장이다.

올해는 ‘Stand Up for Science’라는 주제로, 바이오 기술 본연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현황, 정책 전망과 더불어 기술개발을 위해 필요한 인적자원 문제까지 다양하게 다룰 예정이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시러큐스 공장의 제조 기술, 공정개발 서비스, 품질 시스템과 더불어 국내 메가 플랜트 설립 계획 등 차별화된 역량을 홍보한다.

특히, 부스 내부에 미팅 테이블과 프라이빗 미팅룸을 마련해 사전 조율된 30여개의 국내외 주요 글로벌 제약사, 중소형 바이오기업 등 다양한 기관과의 바이오의약품 위탁 생산에 대한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은 롯데바이오로직스 사업개발부문장은 “이번 바이오USA에서 여러 글로벌 제약사들과 자사의 중장기적 사업 역량에 대해 심도깊은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파트너링을 통해 롯데바이오로직스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