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VENT
제약바이오協, 12월 14일 中 진출 전략 세미나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오는 14일 오후 1시 서울바이오허브 지하 1층 컨퍼런스홀에서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식품의약품감독총국(CFDA) 해외 임상데이터 인정 개요와 제약·바이오 중국 진출 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특히 중국의 제약·바이오산업 동향을 공유하고,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의 중국 진출 기회와 전략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세미나에선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동향 및 접근 전략’을 시작으로 ▶중국 의사 네트워킹 플랫폼을 활용한 제약·바이오 진출 전략 ▶CFDA 해외 임상 데이터 인정 개요 및 사례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모든 순서에는 한‧중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급성장 하고 있는 중국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제약·바이오시장의 최신 동향과 규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며 “중국 진출 기회와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하며, 사전 신청은 오는 13일 12시까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www.kpbma.or.kr ⟶ 신청&서비스 ⟶ 세미나/교육)에서 받는다. 문의 : 02-6301-2164(바이오의약품정책실)

황운하 기자  prmco@naver.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