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태극제약, 어린이 영양제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 출시어린이 성장기에 필요한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한 씹어먹는 영양제

태극제약은 씹어먹는 어린이 영양제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어린이 성장기에 필요한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씹어먹는 영양제다.

기존 자사 제품인 ‘키즈퐁멀티비타츄어블정’에 성장 발육에 필요한 아연을 추가한 리뉴얼 제품으로, 핑크퐁 캐릭터 아기상어 ‘올리’와 엄마상어로 용기 디자인을 꾸몄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에너지 소모가 많은 아이를 위한 비타민 B군과 면역력 향상을 돕는 비타민C, 치아 발육 및 구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성분을 함유했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12세 미만까지 1일 2회(1회 1정)를, 12세 이상 및 성인은 1일 2회(1회 2정)까지 복용할 수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목 넘김을 어려워하는 아이도 물 없이 입 안에서 녹여 먹거나 과자처럼 씹어 복용할 수 있는 먹기 쉬운 알약”이라며, “약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용기에 아기상어 가족 캐릭터를 넣어 친근감을 더했다”고 말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