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쥴릭파마, 에코바디스 ‘플래티넘’ 등급 획득3년 연속 획득…글로벌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성 입증

쥴릭파마는 비즈니스 지속 가능 등급 제공업체 에코바디스로부터 플래티넘 메달 등급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래티넘 등급은 전 세계 상위 1% 기업에게만 부여되는 등급으로, 쥴릭파마는 전 분야에서 업계 평균을 훨씬 상회하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인권 및 지속가능한 구매 분야의 업적이 뛰어나고, 지속적인 탄소 배출 감축 노력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인정받으며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2020년 이후, 타 기업들은 동 기간 평균 1.7점이 상승한 것에 비해 쥴릭파마는 에코바디스 총 점수가 18점 상승했다.

쥴릭파마 존 그래함 CEO는 “이번에 쥴릭파마가 3년 연속으로 에코바디스 플래티넘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글로벌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는 쥴릭파마의 지속 가능성 실현에 대한 오랜 의지를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전 평가와의 차이점을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실행계획을 부지런히 수립한 것이 지속가능성에 대한 성공적인 결과 도출에 큰 기여를 했으며, 이에 따라 주요 지표들이 전년 대비 대폭 개선됐다”고 덧붙였다.

쥴릭파마, 3년 연속 에코바디스 지속가능성 평가 ‘플래티넘’ 등급 획득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