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현대약품, ‘THE NEW 흑생 선물세트’ 리뉴얼 출시흑삼농축액에 블랙마카를 첨가한 프리미엄 홍삼음료

현대약품은 추석을 맞이해 프리미엄 흑삼 드링크, ‘THE NEW 흑생 선물세트’(사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HE NEW 흑생’은 흑삼 농축액에 블랙마카를 더한 프리미엄 홍삼 음료다. 흑삼은 수삼을 찌고 말리는 공정을 2~3회 거치는 홍삼에 비해,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친 것으로, 진세노사이드 Rg3 등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블랙마카는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뿌리모양의 채소로 ‘페루의 산삼’으로 불린다.

용맹한 잉카 제국의 전사들이 보양식으로 즐겨 먹은 만큼, 18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31가지 미네랄 및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활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다

현대약품이 명절을 맞아 선보인 ‘THE NEW 흑생 선물세트’는 흑생 75ml 드링크 14병을 담은 것으로 네이버 ‘365MEAL’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40% 할인 진행 중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흑생 선물세트는 블랙마카 첨가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기존 10입에서 14입의 넉넉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면역력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흑생 선물세트로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