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태전 오엔케이, 치아·잇몸 영양제 ‘지금부터 건치미소’ 출시칼슘 등을 비롯 한방제제 사위탕 부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태전그룹 오엔케이(O&K, 대표 강오순)는 100세 시대에 중요한 치아 건강을 위해 치아·잇몸 건강기능식품 ‘지금부터 건치미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금부터 건치미소’(사진)는 탄탄한 치아 유지와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 등을 비롯해 한방제제 사위탕을 부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섯 가지 기능성 원료(칼슘, 프로폴리스, 비타민C, 셀렌, 아연)와 사위탕 성분뿐만 아니라 콜라겐, 비타민D, 식물스테롤, 비타민E 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양·한방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해당 성분 섭취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위(胃)에 쌓인 열을 내리는 ‘사위탕’의 약재 성분은 뜨거워진 위의 열로 인해 발생하는 입 냄새, 잇몸 부기를 억제하고, 치통을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다.

평소 맵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위에 열이 쌓일 수 있는데, 위와 대장에 열이 쌓이면 위쪽으로 올라가 윗몸 및 구강에 염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

또한 열로 인해 입안이 마르고 냄새가 나거나 잇몸이 붓고 치통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때 사위탕 성분은 뜨거워진 위를 차갑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작용을 한다는 것.

오엔케이 관계자는 “임플란트 전후로 잇몸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치아와 뼈 건강 관리로 활기찬 인생을 원하는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걱정되는 사람 등 튼튼한 치아로 자신 있게 방긋 웃는 미래를 준비한다면 해당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