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대원제약, 2023 건강서울페스티벌에서 ‘해열제 바로 알기 캠페인’부스방문 시민들과 직접 교감하며 감기약과 해열제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2023 건강서울페스티벌'에서 '해열제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서울페스티벌은 다양한 연령층의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의약품과 건강관련 내용으로 구성한 각종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행사로, 서울시약사회 주최, 대한약사회 및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매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약사회 부스 12곳과 제약사 부스 32개가 들어섰으며 주최 측 추산 약 5만명이 참석했다.

대원제약은 대표 제품인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 및 콜대원키즈 시리즈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부스를 채웠다.

부스 방문 시민들을 대상으로 3종의 콜대원 시리즈를 증상에 따라 색으로 간편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설명해 감기약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도왔다.

특히,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과 아이들을 대상으로는 소비자용 해열제 복용 가이드 자석을 배포하며 ‘해열제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가이드 자석에는 연령 및 몸무게에 따른 아세트아미노펜 및 이부프로펜 1회 권장량과 함께 아이에게 발열이 생겼을 시 대처 방법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다.

이 밖에도 대원제약은 약사회에 상처치료 전문 밴드인 큐어반 3000개를 기부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약사회에서 주최한 특별한 행사에 참여해 시민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며 감기약과 해열제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제제 개선으로 새로워진 콜대원키즈펜시럽 신제품과 함께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3 건강서울페스티벌 대원제약 부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