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약 복용 힘든 임산부, 코세수로 감기예방”유유제약, 안전하게 코 건강 유지하는법 알려

유유제약은 코세수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산부 강좌 매터니티스쿨에 참여해 비강세척액 피지오머와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를 홍보했다고 9일 밝혔다.

유유제약은 삼성서울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된 매터니티스쿨에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황사, 미세먼지 및 각종 호흡기 질환에 대비해 안전하게 코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아울러 행운권 추첨을 통해 레스피머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유제약 OTC마케팅팀 양은정 PM은 “임신부 및 모유수유를 하고 있는 산모의 경우 감기에 걸려도 의약품 복용이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조기 치료가 어려웠다”며 “코 세수를 통해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피지오머, 레스피머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황사‧미세먼지의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올해 코 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 인식 확산을 목표로 ‘코세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강세척 선두 브랜드인 피지오머 및 레스피머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유유제약 비강세척액 ‘피지오머(Physiomer)’는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했다. 화학약품 처리 과정 없이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쳐 완전 멸균 상태의 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이다.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Respimer)’는 240ml 대용량 용기에 미네랄 분말을 물과 함께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비강 질환 환자와 콧속 황사 미세먼지를 씻어내는데 도움이 된다.

황운하 기자  prmco@naver.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