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한독, 창립 70주년 기념 ‘2024년 명화달력’ 배포‘생기 넘치는 삶’에 대한 다양한 명화로 구성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2024 명화달력을 제작해 배포한다.

한독은 1960년대 초부터 명화달력을 제작해 배포해오고 있으며 2024년 명화달력은 한독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한독은 매년 주제를 선정하고 이에 맞춘 다양한 명화를 담은 달력을 제작해오고 있다.

1960년 당시 한국에선 볼 수 없던 유럽 미술관이 소장한 명화를 볼 수 있고 작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함께 있어 미술학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도 배포 시기가 되면 명화달력을 요청하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매년 한독 명화달력을 수집하는 사례도 있다.

내년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한독은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의 가치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기 위해 2024년 명화달력의 주제를 ‘생기 넘치는 삶’(Lively Life)으로 선정했다.

2024년 명화달력에서는 이를 주제로 세계적 화가 펠릭스 발로통, 모리스 드니, 라울

뒤피, 에드워드 호퍼, 폴 고갱 등 유명 작가의 총 26점의 명화를 일년 내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작품 이해를 위해 달력 뒷부분에 전문가의 설명을 수록했으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벽걸이형과 탁상형 2종으로 제작했다.

한독은 2024 명화달력을 약 11만부 제작해 병원, 약국 등에 배포하고 있다.

또, 이 중 1천부는 11월 15일부터 한독 자사몰 ‘일상건강’에서 신청을 받아 선착순 배부한다. 벽걸이와 탁상용 중 선택해 신청을 하면 12월 중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한독은 건강한 삶에 기여하겠다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70여 년 간 도전과 혁신을 거듭해왔다”며 “창립 70주년을 맞아 제작된 명화달력을 통해 건강의 가치를 함께 생각해보고 생동감이 넘치는 순간이 담긴 명화들을 감상하며 활기찬 삶이 주는 기쁨과 행복을 느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4 명화달력 벽걸이형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