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스틱 젤리 편의점 입점망고맛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패션후르츠맛 ‘레디큐 스틱 레이디’, 주요 편의점 입점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찐하고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스틱’ 2종이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다.

한독은 ‘레디큐 스틱’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연말까지 송년회 시즌을 겨냥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레디큐 스틱’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숙취해소제다.

짜 먹는 젤리 제형으로 망고맛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패션후르츠맛 ‘레디큐 스틱 레이디’ 2종이 있다.

레디큐, 스틱 젤리형 2종

‘레디큐’가 지난 9월 경희대학교 축제에서 대학생 1,300여 명을 대상을 진행한 음주 문화 서베이 결과를 보면, 응답자 중 56%가 짜 먹는 스틱 젤리 제형의 숙취해소제를 가장 선호한다 답하기도 했다.

‘레디큐 스틱’은 숙취해소를 위한 커큐민 100mg과 음주 후 피로 회복을 위한 타우린 108mg을 함유하고 있다.

‘레디큐 스틱’에 함유된 커큐민은 테라큐민으로 체내흡수율을 42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에는 해독작용을 돕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분말이, 국내 최초 여성용 숙취해소 스틱 젤리인 ‘레디큐 스틱 레이디’에는 음주 후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까지 생각해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했다.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스틱 젤리 편의점 입점

한독은 ‘레디큐 스틱’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편의점에서 구입한 ‘레디큐 스틱’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레디큐스틱젤리)와 함께 올리면 된다.

11월 30일까지 총 30명을 선정해 바삭함이 남다른 치킨, 바른치킨 상품권과 ‘레디큐 스틱 레이디’ 30포 등을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하영 이사는 “’레디큐 스틱’의 편의점 입점으로 드링크 제형부터 스틱 젤리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레디큐를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라며 “연말연시로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찐하고 맛있는 ‘레디큐’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레디큐 스틱’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장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으며,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