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삼진제약 위시헬씨, 수면 건강 위한 '하루드림' 신제품 2종 출시‘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 함께 섭취 권장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인들은 전 세계적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한 편에 속한다.

평균 수면시간이 7시간 41분으로 OECD 평균 8시간 22분에 비해 낮은 수치이며, 수면의 질 또한 악화하는 양상을 띄고 있다.

보건복지부 빅데이터에 따르면, 다양한 성인 수면장애를 경험한 인원은 전체 조사대상의 73.4%에 달하고 이 또한 매년 증가세다.

수면은 신체의 항상성 회복을 위한 휴식을 넘어 에너지 저장, 체온 조절 등 건강을 유지하는데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생리 현상 중 하나다.

또 수면이 부족하면 정신 질환뿐 아니라 신체 면역 기능과 자율신경계 이상으로 다양한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도 있다.

이 때문에 수면 장애를 겪고 있다면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조치가 필요하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에는 최근 식약처로부터 수면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아쉬아간다’ 120mg을 함유(일일 섭취량)했다.

주성분 ‘아쉬아간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면 후 회복성 수면(RSQ-W) 설문의 총점 증가(72.48%)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는 ‘마그네슘’ 100mg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일과로 인해 지친 육체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은 신경 안정과 수면을 유도하는 ‘차(tea)’다. 입면 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항스트레스 성분 ‘락투신’ 7.48mg과 캐모마일, 루이보스도 함유하고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 헬스 본부 관계자는 “불규칙한 수면 습관이나, 새벽에 자주 뒤척이는 사람들은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적극 권한다”고 전했다.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