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현대약품, 14일 ‘문 재즈밴드’ 송년음악회 개최추운 겨울 따스한 멜로디와 함께 송년의 아쉬움과 새해의 희망줄 7곡 연주

현대약품은 14일 서초아트센터에서 제161회 아트엠콘서트 ‘문 재즈밴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문 재즈밴드(Moon Jazz Band)는 재미있고 편안하게 재즈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곡을 쉽게 편곡해 공연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재즈밴드다.

밴드 멤버는 △베이썬(콘트라베이스) △정승우(드럼) △이지연(보컬) △반검서(피아노) 등 4인이며 다채로운 악기의 풍성한 편성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공연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재즈의 가장 큰 매력인 즉흥 연주와 연주자들이 서로 화음을 주고받는 인터플레이 연주를 극대화해 관객에게 생동감과 재즈 선율의 깊은 매력을 전한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문 재즈밴드는 △애니메이션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주제곡인 ‘Alice in Wonderland’ △대표적인 보사노바 곡 ‘The Girl from Ipanema’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캐롤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을 포함 총 7곡을 연주하며, 추운 겨울 따스한 멜로디와 함께 송년의 아쉬움과 새해의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12월 아트엠콘서트의 공연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4년 청룡의 해를 힘차게 열고자 송년 무드 가득한 재즈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섭외를 통해 공연 프로그램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문화 예술 사회 공헌 프로그램 아트엠콘서트는 ‘2024년 메세나 회원’을 12월 31일까지 모집 중이다. 신규 가입 시 현대약품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 기프트 백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아트엠콘서트 2024 메세나 회원 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엠콘서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 재즈밴드’ 송년음악회 포스터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