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유한 포텐업’출시액상형‧정제 포함된 이중제형…국가대표 우상혁 모델 '건강‧활력 UP!'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현대인의 영양 요구를 고려해 설계한 프리미엄 복합 건강기능식품 '유한포텐업'을 출시했다.
'유한포텐업'에는 비타민B군 5종이 최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4만%가 함유돼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제공한다.
또한, 기억력과 혈행 개선을 위한 은행잎 추출물 500mg,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테아닌 1500mg, 그리고 빠른 흡수의 글루콘산 마그네슘 150mg이 포함돼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피로 회복에 좋은 로얄젤리, 셀레늄, 아연, 비타민 C 등의 항산화 성분과 아르기닌 2000mg, 시트룰린이 함유돼 정신적, 신체적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
유한양행은 다가오는 파리올림픽에서 메달 획득이 기대되는 남자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을 '유한포텐업'의 모델로 선정했다. 
우상혁 선수는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와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유산균 제품의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유한포텐업’은 정제와 액상형이 포함된 이중제형으로 하루 한 병 복용으로 간편하게 활력을 줄 수 있다”며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우상혁 선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한포텐업'은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액상형과 정제의 이중제형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한포텐업 광고모델 계약후 기념촬영. 유한양행 약국사업부장 홍현동 상무(오른쪽)와 우상혁 선수.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