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GC녹십자웰빙,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 좌담회장 정결제 개량신약 ‘원프렙1.38산’ 임상연구 결과 의견 공유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지난 8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이라는 주제로 의료진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좌담회는 대한위대장내시경학회장을 역임한 하이큐홍내과 홍광일 원장이 좌장을 맡아 전문의료진들과 함께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 및 ‘검진 시 적절한 장 정결제의 선택’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 개량신약인 원프렙1.38산의 임상연구 결과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세부 세션으로는 △원프렙1.38산의 3상 임상 결과 및 안전성(신촌세브란스 박재준 교수) △원프렙1.38산 4상 임상 경과(고신대학교복음병원 박선자 교수)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 및 제언(하이큐홍내과 홍광일 원장) △검진에 최적화된 장 정결제 선택(삼성탑내과 윤중원 원장) 등이 진행됐다.

행사의 좌장을 맡은 홍광일 원장은 “장 정결제의 이상적인 조건은 장 정결의 효과, 환자의 복용 편의성, 안전성을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 개량신약 원프렙1.38산은 효과성과 안전성이 유효하고 특히 검사당일 적은 용량을 한 번에 복용할 수 있는 복용 편리성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대한소화기암연구학회 이사장 고신대학교복음병원 박선자 교수는 원프렙1.38산의 4상(시판 후 조사)임상 경과에 대해 발표하며 “원프렙1.38산의 4상 임상 조사자로 임상 진행 과정에서 과거 완료된 원프렙1.38산의 3상 임상 결과와 유사한 유효성 및 안전성이 확인되고 있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신촌 세브란스병원 박재준 교수, 고신대학교복음병원 박선자 교수, 하이큐홍내과 홍광일 원장, 삼성탑내과 윤중원 원장, 녹십자웰빙 김재왕 본부장.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