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
동성제약, 건강기능식품 등 몽골 총판 계약 체결총판사 더존 코퍼레이션·현지 유통사 파마비전과 협업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자사 제품의 몽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동성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 바이오’ 외 건강 음료 등을 포함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총판사 ‘더존 코퍼레이션’과 현지 유통 파트너사 ‘파마비전’과 협업하며 몽골 현지에 수출할 예정이다.

동성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는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 K2, 비타민D, 유산균 등을 활용해 장과 뼈 건강, 면역력 촉진 등을 돕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하반기 신규 브랜드로의 리뉴얼과 동성제약의 노하우가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품목의 신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여기에 쌍화원, 쌍기원은 감기, 몸살에 도움을 주는 9가지 한방 생약 성분 음료로 몽골에 선보일 예정이다.

동성제약과 수출 계약을 맺은 ‘더존 코퍼레이션’은 다수의 해외 브랜드 수입 및 한국 브랜드 수출 사업을 전개하는 수출 전문 무역회사이며 ‘파마비전’은 몽골 제약 유통사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몽골 현지에 브랜드 인지도와 침투력을 높일 계획이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몽골 소비자들은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며, 젊은 인구층의 비중이 큰 나라로써 미래 잠재력이 큰 시장인 만큼 몽골에서 신사업을 추진하게 돼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동성제약 나원균 부사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총판 관계자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