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제일헬스, 은행잎·인삼 복합 혈행개선제 ‘징코산 캡슐’ 출시스위스 직수입 일반의약품으로 말초동맥 순환장애 증상 개선에 효과적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혈행 개선과 인지기능 개선, 면역체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 ‘징코산 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징코산’(사진)은 1989년 유럽 전역을 중심으로 출시돼 현재 전 세계 28개국에서 판매 중인 스위스 직수입 완제 의약품으로 2016년 국내 런칭돼 다수의 종합병원에서 처방으로만 유통돼 왔다. 이번에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독점계약을 맺고 약국 직거래를 통한 공급도 가능하게 됐다.

‘징코산’은 인삼40%, 에탄올엑스 100mg과 은행엽엑스 60mg을 주성분으로 하며,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 기억력 감퇴, 현기증과 같은 말초동맥 순환장애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면역체계 향상, 폐기능 강화, 신체수행능력 강화, 신경 관련 증상 완화, 뇌혈관 기능 강화, 인지기능 개선 효과 등이 다수의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천연추출물 기억력 개선제인 ‘징코산’은 표준화된 유럽산 ‘인삼엑스 G115’ 와 표준화된 유럽산 ‘은행엽엑스 GK501’을 사용했다. 특히 ‘인삼엑스 G115’는 SFI 산하 기업인 스위스 GINSANA社가 진세노사이드 8가지 성분을 표준화하는 기술로 개발해 세계 최초로 의약품 원료로 인정받은 진세노사이드 성분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징코산은 피로와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인은 물론 노인들의 두뇌활동과 인지기능의 저하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일헬스 은행잎·인삼 복합 혈행개선제 징코산 캡슐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