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한국바이오켐제약, ‘세종형 공정일터 우수기업’ 선정차별 없는 근무 환경과 정규직 채용 확립 인정받아

한국바이오켐제약(대표 송원호)이 차별 없는 근무 환경과 정규직 채용 확립을 인정받아 ‘2021 세종형 공정일터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세종상공회의소는 최근 ‘제4회 세종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을 열고 우수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했다. 세종상공회의소와 세종시는 2018년부터 기업인 사기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매년 세종시 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공정일터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공정일터 우수기업 인증서, 인증현판 교부와 기업별 노사상생지원금이 제공된다.

송원호 대표는 “회사의 모든 성과는 회사와 임직원들 간 믿음과 배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계속해서 생산, 연구 인력 등 고용을 증대하고 해외 수출을 더욱 활성화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바이오켐제약은 2009년 설립된 원료의약품 제조 전문 제약사다. 고품질 원료의약품 기술 개발 및 생산을 위해 매출액 대비 10% 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생산 영역을 확대해 자체 기술로 만든 완제의약품 ‘심리스(Seamless)’ 연질캡슐과 ‘캡슐 인 캡슐(Capsule in Capsule)’ 생산 라인도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송원호 한국바이오켐제약 대표(오른쪽)가 세종형 공장일터 우수 기업 선정후 이춘희 세종시 시장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