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조아제약, ‘쾌변잘크톤’ 리뉴얼 출시어린이 배변 활동·장 건강 돕는 건강기능식품

조아제약(대표 조성환·조성배)이 어린이의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쾌변잘크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쾌변잘크톤은 평소 섭취가 부족한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칼슘과 인의 대사 조절 및 면역 기능 정상화에 필요한 비타민D가 기능성 원료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돼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함유해 배변 장애 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함량을 3.0g에서 4.2g으로 높였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이섬유를 85% 이상 함유해 배변량과 배변 횟수뿐만 아니라 배변 내 수분 함량을 높여 배변 시 통증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또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쾌변잘크톤은 스틱포 형태로 휴대가 쉬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아이의 배변 장애 개선과 장 건강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쾌변잘크톤은 1일 1회 1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씹어서 섭취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아제약 ‘쾌변잘크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