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휴온스, 10년 연속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 개최영업사원들 사기진작과 노고 치하하고 격려…우수 영업사원 34명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최근 성남 판교 본사에서 ‘2022년 휴온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시상식에는 휴온스 윤상배 대표를 비롯해 우수 영업사원 34명 등이 참석했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전국 각지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우수 영업사원과 지점을 선정해 차량 및 해외연수를 지원하는 휴온스의 대표 복지 제도 중 하나다.

휴온스는 지난 2014년부터 10년 연속 시상을 통해 영업사원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해왔다.

윤상배 대표는 “지난해 영업사원들이 전국 각지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덕분에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좋은 흐름이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장에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우수 지점상을 수상한 경인지점 박혜미 부장은 “지난해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노력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도 최선을 다해 다시 한번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휴온스는 영업사원 차량 지원 및 해외연수 인센티브 외에도 △무이자 가계자금대여 △주거 지원(기숙사 등) △임직원 교육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지원(배우자 포함) △임직원 경조사 및 가족 기념일 지원 △법인 휴양시설 운영 △유연 근무제 △연말 Refresh 휴가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 중이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