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알리코제약, 여성 토털케어 라인업 확장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나벨로’ 앰플·크림부터 7가지 제품 순차 출시

제약 기반의 헬스케어 특화기업 알리코제약이 여성 특화 브랜드 ‘위민업’ 출시에 이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나벨로(INNABELLO)’(사진)를 출시하면서 여성 토털케어 라인을 확장하고 있어 주목된다.

알리코제약㈜(대표 이항구)은 중앙연구소와 외부 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이나벨로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체질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으로 오는 4월 앰플 및 크림 형태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선크림, 마스크팩 등 총 7가지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리코제약 담당 MD는 “이나벨로 브랜드 중 제일 먼저 출시되는 이나벨로 앰플과 크림은 각각 기미와 피부탄력 개선에 특화돼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성향별 최적화된 레시피를 선택적으로 적용해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 전달하고 유·수분의 발란스를 유지하는 기술로 알리코제약이 자체 개발한 ‘Tra-Core’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맞춤 서비스를 통해 여성들의 피부 관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알리코제약은 화장품 브랜드 ‘이나벨로’를 출시함에 따라, ‘위민업’을 필두로 한 여성 Y존 케어에 더해 여성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여성 토탈케어 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