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유유제약, ‘인사메디2X 구강항균’ 출시프로폴리스 추출물·칼슘 등 함유 구강항균 기능성 건기식

유유제약이 식약처로부터 구강항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인사메디2X 구강항균’ (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선 처음으로 프로폴리스·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중 ‘구강항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인사메디2X 구강항균’은 주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 칼슘, 비타민 C·D·K, 셀렌, 크롬 외에 베타시토스테롤, 리소짐 등 잇몸 관련 성분도 고함량으로 함유했다.

이밖에 잇몸조직 구성성분인 콜라겐, 항염 성분인 CoQ10 등 총 25가지 성분을 통해 치아 및 구강건강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높였다고 한다.

이 제품은 세균이 정착하기 쉬운 구강 환경과 S.mutans, P.gingivalis 와 같은 구강 유해균에 의해 세균성 치주질환이 발생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인사메디2X 구강항균’은 자일리톨 민트맛의 츄어블정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였고 하루 2정, 1개월분의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유제약 CHC개발마케팅실 이정희 매니저는 “잇몸 및 치주질환은 초기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며 “구강건강을 신경 쓰는 분들에게 식약처 인정 구강항균 기능성 제품인 ‘인사메디2X 구강항균’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