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합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소재로 ‘특별 콜라보레이션’ 진행인기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 전개…특별 스티커, 다양한 고객 이벤트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한 컷의 만화에 담긴 감동과 웃음으로 MZ세대에게 사랑 받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자사의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소재로 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지치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MZ세대 소비자를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해 키크니 작가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협업을 통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활용한 인스타툰과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를 제작하고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인스타툰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성분배합 노하우 내용을 키크니 특유의 감성과 유머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인스타툰은 키크니 작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특별 제작한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챙긴 활력에너지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그림으로 녹여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에너씨슬 퍼펙트샷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분들께 센스 있는 작명과 뭉클한 감동으로 잘 알려진 키크니 작가와 함께 협업할 수 있어 기쁘다”며 “그림으로 따듯한 웃음과 위로를 건네는 키크니 작가처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많은 소비자들의 활력에너지와 간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 제품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X키크니 스티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