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
일동제약 마이니, ‘딥슬립 이뮨’·‘부스터 비타민’ 출시수면의 질 개선과 긴장완화에 ‘마이니 딥슬립 이뮨’, 활력주는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 마이니(MyNi)의 신제품 ‘마이니 딥슬립 이뮨’과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을 선보인다.

‘마이니 딥슬립 이뮨’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으며, 에너지의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액상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께 들어 있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활력 넘치는 일상을 원하는 이들을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액상형 마그네슘을 비롯해 아연, 셀렌, 망간 등의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 A·C·D·E·K와 고함량의 비타민 B군(B1·B2·B6·B12·나이아신·판토텐산·비오틴·엽산) 등 총 21종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두 제품은 정제 형태의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상단부의 뚜껑과 액상 마그네슘을 담고 있는 아래쪽의 용기로 구성돼 있다.

하루에 한 병, 정제와 액상을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 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 pleasure)’, 본인의 기준과 가치 판단에 따른 선택을 중요시하는 ‘가치소비’ 등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스토어’ 등 직영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신제품 유통 및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