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료
지씨씨엘, 2023 아‧태지역 바이오 분석 서비스 기업 top10 선정다양한 분석 플랫폼 기반 바이오 분석의 차별성과 효율성 인정받아

임상시험 검체 분석 기관 지씨씨엘이 미국의 생명공학 전문지 ‘라이프 사이언스 리뷰’가 선정한 2023년 아시아‧태평양 바이오 분석 서비스 기업 Top 10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라이프 사이언스 리뷰는 과학, 기술, 솔루션, 생물학 서비스 분야의 진보된 기술을 소개하는 발간지이다. 매년 연말이면 구독자의 추천 및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3단계 선정 과정을 거쳐, 혁신적인 기술을 소지한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에 지씨씨엘이 아시아•태평양 바이오 분석 서비스 기업 Top 10에 선정된 것은 다양한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바이오 분석의 차별성과 효율성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

라이프 사이언스 리뷰는 ”지씨씨엘은 임상시험 검체분석에 전문성을 두고 빠르게 확장했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권역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위한 다양한 분석 플랫폼을 도입하며 해외로 랩을 확장해 영향력을 키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지씨씨엘 양송현 대표는 "업계 최초로 Thermo Fisher의 실험실 정보관리 시스템(LIMS)을 도입해 효율적인 검체 분석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실시간 프로젝트 모니터링을 위한 G-HUB 시스템을 개발했다"며 "과제 맞춤형 전용 랩 키트 제작과 자체 검체 운송 물류시스템을 통해 샘플 수집부터 분석 관리까지 프로젝트 전반의 진행 상황에 대해 투명성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GCCL이 2023 아시아·태평양 바이오 분석 top10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