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타이레놀, 롱콜드 예방 위한 ‘종합감기는 타이레놀 콜드’ 캠페인종합 감기 증상에 특화된 ‘타이레놀 콜드-에스정’ 소개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해열진통제 타이레놀 브랜드는 간절기 및 겨울 시즌의 ‘롱콜드(Long-Cold)’를 예방하기 위해 ‘기침, 콧물, 몸살 – 종합감기는 타이레놀 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와 택시를 활용해 종합 감기 증상에 특화된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소개할 예정이다.

보통 ‘타이레놀’하면 빨간색이 떠오른다. 하지만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타이레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 파란색 패키지 색상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타이레놀정 500mg 및 파우더형 신제품 타이레놀산 등은 해열진통제이지만,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기침•콧물•몸살 등 감기에 특화된 종합감기약이다.

회사는 "독감 등 백신 접종 후 통증 및 열감이 있다면 타이레놀정 500mg을, 감기에 걸려 종합적인 감기증상 케어가 필요하다면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인후통, 콧물, 발열, 기침 등 종합적인 감기 증상 완화에 특장점이 있다"며 "아세트아미노펜을 포함해 해열, 진통, 기침 억제를 위한 4가지 성분이 들어있어 한 알로도 빠르게 종합 감기 증상을 다스리는 데 편리성과 효과가 있다"고 부연했다.

올해는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택시 이용이 활발해질 연말을 앞두고 서울시내 주요 지역에서 약 2000여대의 택시를 활용해 전광판 광고, 뒷 좌석 영상송출 광고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독감과 감기는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환자의 코, 입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기침을 하거나 말을 할 때 외부로 나오게 되면서 다른 사람에게 전파된다. 그렇기 때문에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것만으로도 감기를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바이러스가 몸에 쉽게 침투할 수 있는 상태가 되므로 적절한 실내 온도, 습도를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감기 증상에 특화된 파란색의 타이레놀 콜드-에스 종합감기약을 통해 사용자들이 해열, 기침, 진통 등의 종합적인 감기 증상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타이레놀 브랜드는 앞으로도 롱콜드(Long-Cold) 등 독감 및 감기 증상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종합감기약 타이레놀 콜드가 롱콜드를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