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JW그룹,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혈액 수급 어려운 상황에 JW당진생산단지 임직원들 동참

JW그룹은 지난 2일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JW당진생산단지에서 JW중외제약, JW생명과학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JW당진생산단지에서 업무 지원을 담당하는 JW그룹의 장애인표준사업장 ㈜생명누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을 모으기 위한 공익사업으로 진행했으며,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했다.

헌혈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뤄졌으며, 참여 의사를 보인 임직원 중 헌혈 조건을 충족한 총 60명이 동참했다.

생명누리는 헌혈 참여 임직원에게 혈액원이 제공하는 기념품에 더해 자체 운영하고 있는 사내 카페 ‘카페누리’의 커피 쿠폰을 제공했다.

생명누리는 앞으로 JW당진생산단지의 헌혈 캠페인을 정기적인 사업으로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서명준 생명누리 대표는 “이번 헌혈 캠페인은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환자의 치료를 최우선 가치로 삼은 JW의 경영이념이 뒷받침됐다”며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혈액 수급에 빨간불이 켜진 상황에서 헌혈에 동참하는 문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서명준 JW중외제약 제품플랜트장과 정효진 JW중외제약 노조위원장이 헌혈을 하고 있다.

최아정 기자  prmco@naver.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